가라사대 이편한가구세상

아이담테크 초미세먼지 측정기 먼지몬 PM 2.5 예쁘고

푸호꼬님피아

온도계,측정도구 아이담테크 초미세먼지 측정기 먼지몬 PM 2.5
에서
59,000원 핫딜
캐시적립 혜택 최대2,950원 적립 가능합니다.

아이담테크 초미세먼지 측정기 먼지몬 PM 2.5 상품


디자인도 예쁘고 사용하기에도 편리해요^^ | 요즘 미세먼지와 인해 공기가 어떤지 알 수 없어서, 불안한 마음에 구입했어요. 이사하고나서 집 주변이 공장이 많은 곳이기도 했고요…ㅠ 충전은 안되어있어서 충전후에 작동시켜보니, 다행히 집에 미세먼지가 그렇게 많지는 않았던 모양입니다. 눈으로 확인하고서야 안심이 되네요^^


이거 말고 비싼거 사세요 | 중국제를 그대로 ODM한 물건이다보니 소프트웨어적으로 많이 불안정함. 단독으로는 정확한 수치 확인 불가능하고 앱에서 나온 PM2.5 기준도 한국 기준이 아닌 중국 기준


쏘쏘합니다. | 일단 휴대폰을 연결해야 정확한(?) 수치를 볼 수 있는게 아쉽고요.

앱에서 보여주는 기준은 대한민국 기준이던데

아시다시피 대한민국 미세먼지 기준은 선진국의 3배 정도 허용하는 기준치이죠.

우리나라 기준치가 중국이나 비슷한데 기준치가 좋지 않네요.


가성비 ㅅㅌㅊ | 앱은 중국앱인지 우리것인지 알 수 없이되어있고 되는것인지 모르셌고 앱설치했더니 핸드폰 렉걸리고..그래서 속상했고
수치로 정확한지는 모르겠지만..먼지몬 기계는 가격대비 사용할만합니다.은근 집에서 미세먼지 나쁜날 체크해보게되는 재미가 생겼어요..


아이담테크 초미세먼지 측정기 먼지몬 PM 2.5, 1개기기는 좋으나 앱이 중국 앱이라 한국전화기로 가입이안됨..

상세분석은 ㄴㄴ 그떄그떄 농도는 파악ok


아이담테크 초미세먼지 측정기 먼지몬 PM 2.5 상품구매


The post 아이담테크 초미세먼지 측정기 먼지몬 PM 2.5 예쁘고 appeared first on 반지하닷컴.


아이담테크 초미세먼지 측정기 먼지몬 PM 2.5 예쁘고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