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라사대 이편한가구세상

뱃속 가스 안차게 하는 방법

푸호꼬님피아

뱃속 가스 안차게 하는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요. 어떤 방법이 있는지 같이 알아 보겠습니다.

첫째…장을 청결히 해야 할것 같네요. 중동지방사람들을 보니까. 유제품 특히 치즈와 요구르트를 좋아하는데 그들의 요구르트는 두부처럼 진하고 맛은 없는데 유산균 덩어리라고 생각됩니다. 아침마다 먹은 사람들은 보약과 같다고 합니다. 만약 장이 더러우면 독소때문에 피부 안좋고 개스나오고 머리아픈데 장이 청소되어 속도 편하고 개스 덜 나오고 머리도 맑고 건강에도 좋지요. 고3 이라면 요구르트 섭취는 머리도 맑아지니까 공부도 잘되고 개스 안나오니까 신경분산 안되어 공부 잘되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나지 않을까요? 그러나 다른 유제품은 개스를 많이 발생시키는 음식이니 피하시고요.






둘째…음식을 조심하여야하는데 인스턴트식품을 조심하고, 과식하지 않으며 집에서 만든 정성이 깃든 음식을 섭취하고 밖에서 불결한 듯한 것은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셋째…규칙적인 배변습관이 중요합니다. 가능한 아침에 평소보다 조금 일찍 일어나서 가벼운 운동과 배변을 끝내는 것이 좋습니다.

넷째…물을 많이 마십시다. 성인은 하루에 물을 1.8리터 정도 또는 그이상을 마셔야 건강하다고 하는데 물은 많이 마시면 암도 안걸린다는데 몸의 노폐물을 배출시키는데 좋으므로 많이 마십니다.

다섯째…식사는 잘 씹어서 먹고 천천히 먹어 공기를 삼키지 맙시다.


여섯째…운동을 가볍게 하는 것이 좋은데 시간이 허락하지 않을듯하니 종종 밖에 잠깐씩 나와 심호흡을하여 몸의 컨디션을 조절합니다.


일곱째…밤늦게 음식을 먹지 않습니다. 밤 10시 이후에는 먹지 않는게 좋습니다. 음식이 밤늦게 위에 들어오면 소화가 안되고 밤을 넘기게 되어 개스발생이 될수 있습니다.


여덟째… 규칙적인 식사를 합니다. 위장이 편안합니다.


아홉째…감자, 빵, 샐러드 등 개스 유발음식을 적게 섭취합니다. 종류는 아래에 있습니다.


열째…부득이한 일 아니면 밤 늦게까지 시간보내지 말고 가능한 일찍 그리고 편안한 잠을 이루도록 합니다.


◆ 개스유발음식

1. 정상적인 빈도로 방귀를 유발하는 음식 (하루 10회 이하의 방귀)

The post 뱃속 가스 안차게 하는 방법 appeared first on 인나무닷컴.


뱃속 가스 안차게 하는 방법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