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라사대 이편한가구세상

'2020/05/24'에 해당되는 글 1건

  1. 패딩조끼 추천/포카리스웨트 수분

패딩조끼 추천/포카리스웨트 수분

푸호꼬님피아

탄산,스포츠음료 포카리스웨트
에서
11,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595원 적립 가능합니다.

포카리스웨트 상품구매


수분 보충엔 최고 입니다. 흡수력 갈증해소엔 갑이네요. | 저희집 아이들이 너무 조아해요 ㅋ
몇 상자를 샀는지… ㅜㅠ
후기를 몇개 째 쓰는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쿠팡 맛들이고는 음료든 과자든 박스로 사재껴서 큰일이네요 …
내일은 가계부를 챙겨봐야겠어요 ..ㅋ


빵꾸 안났나…ㅎㅎ(안 재밌네.. ㅎㅎ)

위키백과에 찾아보니 이런 정보도 있어요^^

포카리스웨트 특징

흔히 알칼리성 음료수라는 이미지가 강하나 사실 산성 음료이다. 그러나 몸 안에 들어오면 산성에서 알칼리성으로 변하기 때문에 이 음료를 알칼리성 음료라고 말한다. 이 음료의 조성은 인체의 체액 조성과 매우 가까운 이온 농도로 되어있어, 운동 및 발한 등 수분 손실이 심한 상황에서의 수분 보충에 매우 용이하다. 맛을 내기 위해 소량의 자몽(그레이프 후르츠) 과즙을 사용했으며, 과즙이 사용되었다는 것을 표기한 대한민국의 제품과는 달리 일본 제품에는 무과즙(無果汁)이 제품에 표기되어 있다. 하지만 정말 과즙이 없다는 뜻이 아니라 과즙이 매우 적게 들어 있어(5% 미만 함량) 그렇게 표기한다.
현재는 동남아시아를 시작으로 여러 해외 국가에 수출하고 있으며 이집트를제외한 나머지는 진출국가아시아국가이며는 일본,한국,중화권,베트남,캄보디아,태국,미얀마,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싱가포르,브루나이,필리핀,동티모르,오만,아랍에미레이트,사우디,쿠웨이트,카타르,바레인,이집트이며 공장은 한국(안양,함안, 가루:청주),중국,대만,일본(사가,시즈오카,가루:도쿠시마) ,인도네시아(수카부미,케자얀) 에만 있다.

이 제품이 개발되기 전, 생리식염수가 인체에 수분을 보급하는 데 가장 효율이 좋다는 것을 옛 일본 육군과 여러 연구기관에서 연구한 바 있었다. 일본 오츠카 제약 측은 오래전부터 병원 등에서 사용하는 주사액용 생리식염수를 만들어 왔기 때문에 게토레이가 생리식염수의 조성에 가까울 것이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었고, 또 장시간의 수술을 끝내고 피로에 지친 의사가 생리식염수를 수분공급을 위해 식용으로 사용하던 사실을 알게 되었다.
이러한 사실들을 토대로, 오츠카 제약은 자회사의 생리식염수 제품을 기초로 개발을 진행해 나갔다. 각종 이온농도를 세밀하게 조정하여 사람의 체액에 가장 가까운 조성 및 삼투압이 되도록 했다. 또한 선행상품인 게토레이에 대항하기 위해 제품의 맛에 대한 연구도 진행했다. 아코(赤穂)의 소금맛 만두(塩味饅頭)을 힌트로 소금맛과 단맛을 절묘하게 맞추어 넣게 되었다.
이후 1980년 일본에서 245ml 캔이 처음 발매되었고, 가격은 당시 120엔(그 당시 같은 스포츠 음료 타입의 코카 콜라회사 제품은 250ml캔에 100엔이었다). 처음의 캔의 구조는 일반의 캔음료와는 달랐고, 상하의 평면부분에 독특한 굴곡이 들어가 있었다. 또, ‘맛이 느껴지지 않는다’라는 이유 때문에 음료수 디자인에서 거의 채용되지 않던 청색을 캔 디자인으로 선택해 청량감을 강하게 부각시켜, 훗날 스포츠 음료의 이미지를 결정짓게 되었다.
대한민국에서는 동아제약 식품사업부(현재의 동아오츠카사)가 1987년 5월에 250ml 캔 제품을 최초로 출시하였다.[1]

개발 관련 일화

포카리 스웨트의 제품화 이야기가 나왔을 때 일부 고위직 인사들로부터 ‘상품으로서 약하다’, ‘팔리지 않는다’ 등의 부정적 의견이 나왔었다. 하지만 제품의 샘플을 살펴본, 당시 오쓰카 마사히코(大塚明彦) 오츠카 제약 사장이 ‘이것은 팔린다’라는 호언장담으로 인해 이 제품의 제품화가 진행되었다.

광고 등 모든 인쇄지가 제작된 상황에서, 그룹회사였던 오츠카 식품의 사원으로부터 ‘식품 종류의 제품에는 파란색을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라는 지적이 나와, 제품이 순조롭게 팔려 나가는 것을 알게 될 때까지 오츠카 제약 측은 공황상태였다.

파란색을 채용한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가장 큰 이유는 제약 전문이었던 오츠카 제약 측의 영업 및 개발자 일동이 당시 완고하게 지켜지던 식품업계의 ‘파란색의 터부’를 알지 못했던 것에 있다. 결국 이러한 무지가 파란 데 담은 이유와 더불어 여러 후일담을 만들어 그 후일담이 오츠카 제약의 광보 및 개발자가 출연한 TV 프로그램과 잡지 등에서 이야기되었다.

모두가 아는.그 음료잖아요^^
일본 불매운동 생기고는 기존 주문량의 반이상 줄였어요 …
한창 심할땐 아예 안 시키구요 ..
그래도 입에 길들여지니 가끔은 주문하죠 ..ㅜㅠ
가끔 복불복으로 좀 ..밍밍한??? 맛이 올 때가 있어요 ~
그런 것도 전 이해합니다^^
이 가격에 ㅋ 집 앞까지 가져다 주니까요!!

고생하시는 쿠팡맨님들 항상 감사합니당!!!!


적당한양340미리라 휴대하기 딱 좋아요!!! | 요즘들어 왜이렇게 살이 부쩍부쩍 찌는건가 싶어서 뭐를 이렇게 많이 먹었나 햇더니 탄산인것 같네요

미세먼지도 있고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껴서 숨쉬면서 답답함을 달래기도하고 날이 슬슬 더워지는 추세라 땀도 나고 해서 시원한 탄산을 거의 하루에 캔 음료를 서너캔씩 먹으니 당연히 살이 찌더라구요

운동으로해서 빼야겟다 싶어 탄산 줄이고 물을 마시려는데 역시 물만먹으려니 입이 심심해 지고 있어서 어차피 시원하게 먹을거 맛있고 시원하고 살도 덜 찌는 이온음료 포카리 먹어요~ㅎㅎ

매번 신기한게 다른분들보면 가끔 찌그러지고 터져서 오시는분들 종종 있으신데 전 그런게 없네요 지역특성상 이쪽이 물량이 적어서 쌓일게 없는건지 기사님이 일을 열심히 잘 해주시는건지 둘다인건가?

암튼 이번에도 파손없이 잘 받았어요

시원하게 먹고 운동열심히 해서 탄산으로 찐 살좀 빼야겟어요~.^


쿠팡맨님들 건강조심하시고 항상감사드립니다 | 이온음료중 최고인건 누가뭐래도 맞죠.
비교하는건 아니지만 게토ㅇㅇ은 체내흡수력과 맛이 이만 못해요.
이건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이고요.
처음 마실때는 왠지 밍밍하게 느껴지지만 마시면 마실수록 입에서 감기는걸 느껴 더 마시게 되더라구요.
아마도 이건 그래이프후르츠 혼합액 덕분에 그런걸로 생각이 드네요.
용량 340ml 이 싸이즈는 산책이나 여행중 하나씩 들고 다니기에 적당해요. 이거 보다 크면 들고다니기 부담스럽고 작으면 부족한 느낌 들고요.
운동햘때는 큰거 선택하세요. 운동하다보면 이 싸이즈는 한모금이면 끝나요.
전해질 공급과 갈증해소엔 이만한게 없습니다.


포카리스웨트, 340ml, 20개이온 음료중에는 이 제품이 가장 좋더라구요, 큰 대용량 사이즈는 먹기가 불편해서 330미리짜리가 딱 적당해서 이걸로 구매했어요, 가방에도 쏙 잘들어가고 어디 다닐때 휴대하기 너무 편해요, 알맞은 용량이라 한번에 다 먹을수 있어서 좋네요, 20개라 두고 두고 잘 마실수 있을것 같아요!!!!!


포카리스웨트, 340ml, 20개20개 박스채로 온전하게 잘받았습니다 340ml 페트병이 생각보다 아담히고 귀여워요 한 두모금이면 끝나겠어요 포카리스웨트는 갈증날때 먹으면 진가를 발휘하는 대표적인 음료수입니다 와우회원가로 저렴하게 잘산것같아요 다음엔 큰사이즈로 도전이요 그때그때 간편하게 먹을수있어서 조아요 유통기한:2021.03.18일까지 1년가량으로 길어서 만족합니다


포카리스웨트 상품구매


The post 패딩조끼 추천/포카리스웨트 수분 appeared first on 뱅가드.


패딩조끼 추천/포카리스웨트 수분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